




나도 모르게 배달플랫폼 쿠폰비용에 부가세, 종소세까지 줄줄 새고 있다면?
더는 손해보지 말고, 지금 바로 확인해서 현명하게 내 돈 꼭 돌려받으세요!
혹시 이런 경험 있으셨나요?
•
매출은 오르는데 수익은 그대로이거나 오히려 줄어드는 느낌
•
세금은 더 냈는데, 손에 남는 돈은 적어진 적
•
배달앱 쿠폰 행사에 참여했는데, 부가세가 예상보다 많이 나와 당황했던 기억
